티스토리 뷰

아기 스킨케어 용품 추천★

안녕하세요 다온이 맘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다온이가 쓰는 스킨케어 상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다온이는 아기 때 태열도 심하고 해서,

여러가지 로션을 썼었는데요 ㅎㅎㅎ

지금 정착한 로션과 워시&샴푸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로션, 샴푸&워시 바꾸기 전 다온이♥

다온이가 이렇게 얼굴이 울긋불긋 하고,

지루성 피부염 때문에 스테로이드 연고도 발라야 했을 정도로

피부가 많이 안좋은 상태 였어요ㅜㅜ

그래서 저는 '화해'라는 어플을 뒤져보기로 했죠 ㅎㅎ

'화해' 어플은 아시겠지만 성분, 내용물 들을 비교 분석 해주는 어플입니당 ㅎㅎ

비교해서 선택한 상품은 바로!!!

 

편강율 '아토크림 블루라벨'

이 친구들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ㅎㅎㅎ

편강율 이라는 브랜드는 제가 처음 접해보는 브랜드였어요.

화해 어플에서 베이비를 치니까 그 당시 눈에 띄는 브랜드였죠 ㅎㅎ

우선 다온이가 너무 건조했기 때문에 수분감을 보충해 줄 만한 제품을 찾고 있었고,

아기한테 쓰는 로션과 워시 였기 때문에 무향에 가까운 제품, 

너무 뽀득한 유아 바디 워시 보다는 순하며 유수분을 뺏지 않는 것으로 선택하고 싶었고,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는 상품을 찾고 있었죠 ㅎㅎ

 

아주 딱 맞는 상품이였어요 ㅎㅎㅎ

향과 색소가 없고, 천연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서 민감한 다온이에게 딱 맞았고,

알코올도 없어 자극이 적어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저도 다온이 낳고 너무 건조했는데 ㅎㅎ 

건조한 피부에 아주 딱이더라구요 ㅎㅎㅎ

인동 덩굴 꽃 추출물을 사용해서 진정을 할 수 있고,

함유되어 있는 테올린은 피부 진정에 좋고 속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자극 받은 피부에 아주 좋습니다.

 

처음 로션 쓴날 ㅎㅎ

 

이 로션을 지금 꾸준히 쓰고 있어요 ㅎㅎ

편강율 아토로션 만한 크림이 없더라구요 ㅎㅎ

그 덕분에 다온이는 아주 꿀피부가 되었어요 ㅎㅎ

꿀 피부 다온이♥

 

요새 다온이는 아주 피부가 꿀이에요 ㅎㅎ

겨울이 와도 아주 피부가 좋답니다 ㅎㅎ

 

성분도 좋고, 아이와 엄마가 함께 쓸 수 있는

편강율 아토로션, 샴푸&바디워시 추천드려요 ㅎㅎㅎ

(내돈내산 입니당ㅎㅎ)

'아기용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빨대컵 추천!!★  (3) 2021.01.21
유용하게 쓰는 아기용품 BEST 5!!  (2) 2021.01.1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