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하게 쓰는 아기용품 BEST 5!!

9개월 된 딸을 키우고 있는 다온맘입니다.

저희 다온이를 키우면서 많은 도움을 받은 육아템을 오늘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BEST 1. 젖병, 젖꼭지

 

젖병과 젖꼭지는 회사 별로 다 특징이 달라서 선택지가 아주 많죠 ㅎㅎ

다온이는 젖꼭지를 아주 가리는 타입이라 ㅎㅎ

더블♡를 제일 좋아해서 지금은 저 친구만 쓰고 있습니다.

선택하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렸는데요 ㅎㅎ

다온이가 젖꼭지를 가리니 물지 않고 뱉는 경우가 아주 많았었어요 ㅎㅎ

그래서 젖병과 젖꼭지 선택하실때는 꼭!! 아기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젖병이라도 아기가 좋아하지 않으면 먹지 않으니까요 ㅎㅎ

 

 

BEST 2. 젖병 소독기

 

 저는 처음에 젖병 소독기는 없었고 젖병을 그냥 씻어서 말려 두었었어요 ㅎㅎㅎ

그런데 친정엄마가 요새 이런게 있다며 선물로 사주셔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ㅎㅎ

정말 너무너무 유용하더라고요 ㅎㅎㅎ

아기 장난감, 공갈 젖꼭지, 젖병 등등 젖병 뿐만 아니라,

아기 입에 닿는 육아용품도 소독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젖병 소독기도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으니 선택하실 폭이 넓어 좋습니다.

저희 집은 퓨리티 사용중입니다. ㅎㅎ

 

퓨리티 젖병소독기

 

BEST 3. 공갈 젖꼭지

 

공갈 젖꼭지는 사용하는 아기가 있고 사용하지 않는 아이가 있는데요 ㅎㅎ

저희 다온이는 너무너무 유용하게 사용 중이에요 ㅎㅎ

신생아 때부터 다온이는 잘 사용했었습니다.

잘 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죠 ㅎㅎ

브랜드가 많고 아기가 선호하는 촉감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 다온이는 여러가지 썼었는데

'잇지릿지' 너무 좋아해요 ㅎㅎ

혹시 쪽쪽이 유목민 엄마들은 추천드려요 ㅎㅎ

 

 

BEST 4. 바운서

 

저희 다온이는 특히 바운서 너무너무 잘썼어요 ㅎㅎ

뒤집기 시작하고 못쓴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사실 다온이는 뒤집기 시작하고도 꽤 오래 썼었어요 ㅎㅎ

바운서도 친정엄마가 선물해줬었는데요 ㅎㅎ

진짜 너무너무 잘 써서 이건 추천을 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ㅎ

안자고 보채던 아기도 이렇게 바운서만 타면 잘 잤답니다 ㅎㅎ

 

바운서는 피셔프라이스

 

BEST 5. 아기 힙시트

 

사실 저는 아기띠를 샀는데 아기띠 보다 아기 힙시트를 훨씬 유용하게 썼어요 ㅎㅎ

신생아 때는 유모차를 태웠었고 ㅎㅎ

안고 다니기만 했었는데.. 다온이가 점점 무거워지면서 ㅜㅜ

안고 다니는건 힘에 부치더라구요ㅠㅠ

아기띠는 다온이가 거부해서 몇 번 안썼구요 ㅎㅎ

아기 안을 때 너무 힘들어서 힙시만 따로 때서 쓰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10kg 가까이 되는 다온이 힙시트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ㅎㅎㅎ 여행 필수품!!

(유모차는 크기가 커서 힙시트 만한게 없더라구요 ㅎㅎ)

 

포그내 NO.5

 

 

여기까지 다온맘이 유용하게 사용한 아기 용품 BEST 5 이었습니다.

예비 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기용품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 빨대컵 추천!!★  (3) 2021.01.21
아기 스킨케어 용품 추천★  (5) 2021.01.1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